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피크닉세트 가을 굿즈 ; 판매기간과 상품구성, 맥도날드 버거추천

생활정보

by C&story 2021. 9. 27. 13:44

본문

맥도날드 가을 한정판 피크닉 세트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굿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피크닉 세트와 함께 1년간 라이더로 알바 경험을 살려 맥도날드 추천 버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도날드 피크닉세트 상품구성

보냉팩, 프레이트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 컵, 음료 M 1잔으로 구성됩니다. 가격은 15,500원이고요. 지난 5월과 비교하여 코카콜라 리유저블컵, 음료 한잔이 추가되었습니다.


피크닉세트 가을 한정판 판매기간

9월 23일부터 10월 6일까지 판매됩니다.

 

주의할 점은 조기 소진 마감될 수 있고요, 맥딜리버리 등으로 배달 구매는 불가능하여 매장 방문 시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피크니세트 미판매 매장이 있으니 아래 내용도 확인하세요.

 

피크닉세트 미판매 매장

 

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알바경험을 살린 맥도날드 메뉴 추천 해봄

맥도날드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전세계에 매장이 없는 곳이 없습니다. 특히 지역 최고의 상권에만 매장을 오픈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느 정도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지 않으면 매장을 열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역설로 맥도날드 매장이 있는 상권에서는 무얼해도 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에 상응하는 임대료도 비싸겠죠!

 

맥도날드에서 라이더로 1년간 아르바이트 한 경험으로 맥도날드 메뉴 중에 추천 글을 적어봅니다. 

 

맥도날드는 역시 햄버거입니다. 여러가지 메뉴 중에 필자는 빅맥을 추천합니다. 맥도날드 대표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도 같은 맛의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수많은 메뉴얼이 존재합니다. 매장내 모든 조리는 메뉴얼에 의해 조리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패스트프드점으로 빠른 시간안에 일정한 맛을 내기 위한 메뉴얼이 세세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메뉴얼에 따라 햄버거 제조가 이루어집니다. 매장 특성상 새로운 직원이 들어와도 같은 맛의 버거를 제조할 수 있습니다. 

 

빅맥, 상하이, 1955버거 ; 맥도날드 홈페이지

 

빅맥은 글로벌 표준 입맛이라 해도 틀린말은 아닐 것입니다. 전세계에 가장 오래된 버거 표준일 것입니다. 빅맥은 매장에서 근무하는 오래된 메니저부터 신입 알바생까지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누가 먹어도 무난한 전통 버거의 맛입니다. 우리 식탁의 된장찌게 같은 것이지요.

 

상하이 버거같은 매콤하면서 치킨패티는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립니다. 그러나 빅맥은 우리가 기억하는 그 버거의 맛입니다. 추천이 식상했나요? 그러나 매장내 운영자들의 최애 버거임에 틀림없습니다.

 

토마토등의 풍부한 야채를 맛을 즐기고 싶다면 1955버거를 추천합니다. 소스가 부드럽고 다른버거에 비해 퍽퍽하지 않습니다. 그 외에 버거들은 버거의 핵심인 패티가 개인의 취향에 무척이나 좌우된는 버거들입니다.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는 버거들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갑자기 빅맥생각나네요~ ㅎㅎ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